등산이 게임이 된다… 등산 앱 ‘우오봉’ 1기 캡틴 30인 공개 모집
등산을 단순한 운동이 아닌 ‘스포츠’와 ‘게임’으로 재해석한 신개념 등산 플랫폼이 등장했다. 우리봉우리(대표 임수영)는 12월 19일 ‘우오봉’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며, 플랫폼 내에서 공격대를 결성하고 이끌어갈 ‘1기 캡틴(공격대장)’ 30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가 오를 봉우리’의 줄임말인 ‘우오봉’은 힐링과 친목 위주였던 기존 등산 문화에 전략, 협동, 정치, 경쟁 등 게임적 요소를 도입한 리그형 등산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단순한 등산객이 아니라 리그의 ‘캡틴’ 혹은 ‘대원’이라는 정체성을 갖고 자신만의 서사를
사진제공 = 팀호프
배우 이하늬가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며 더욱 풍성해진 행복을 누리게 됐다.
이하늬의 소속사 팀호프는 25일 공식 발표를 통해 "이하늬가 24일 건강한 딸을 무사히 출산했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산모와 신생아 모두 건강한 상태로, 가족들의 세심한 보살핌 속에서 순조롭게 회복 중"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아울러 "그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과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하늬와 가족에게 따뜻한 축복과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하늬는 2021년 12월 두 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듬해 6월 첫 번째 딸의 탄생과 함께 엄마가 되는 기쁨을 경험했다. 지난 3월 둘째 임신 소식을 직접 공개한 그는 출산을 앞둔 시점까지도 넷플릭스 신작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는 등 왕성한 활동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